전체 제목 저자 출처 학회/발행처
[2022년 4월] 2022 NPR 요약 보고서 | 2022.04.29
기타 | 나스미디어 (나스미디어)
01 NPR 소개 -조사 주제 -조사 목적 -조사 주기 02 조사 내용 -관심사 -인터넷 이용 행태 -동영상 이용 행태 -게임 이용 행태 -정보검색 이용 행태 -커뮤니케이션 이용 행태 -쇼핑 이용 행태 -광고 이용 행태 03 조사 설계 -모집단 및 표본듀모 -조사기간 -조사 04 응답자 분포 05 Summary
[2022년 4월] 신규 매체 및 신규 광고 상품 ? 트리플 | 2022.04.29
기타 | 나스미디어 (나스미디어)
트리플 -매체 현황 -주요 상품 현황
[2022년 4월] 침대·매트리스 업종 IPTV 광고 사례 | 2022.04.29
기타 | 나스미디어 (나스미디어)
집콕 트렌드 맞물려 침대, 매트리스 시장 호황 침대, 매트리스 업종에 적합한 IPTV 광고 침대, 매트리스 업종 집행 사례 CASE 1. 빈도 높은 광고 노출로 브랜드 메시지 각인 CASE 2. 합리적인 비용의 큐톤 광고 장기집행으로 점진적 Reach 증대 CASE 2. IPTV 3사 광고 통합 집행으로 Reach 증대
[2022년 4월] MEDIA AD ISSUE | 2022.04.29
기타 | 나스미디어 (나스미디어)
MEDIA AD ISSUE -네이버 성과형 광고, 신규 게재위치 '인스트림'광고 출시 -카카오 비즈보드 '익스팬더블 멀티형(BETA)'출시 -이달의 매체 상품 소식
[2022년 4월] MEDIA & MARKET ISSUE | 2022.04.29
기타 | 나스미디어 (나스미디어)
MEDIA ISSUE -네이버, 카카오 리더십 개편...경영 키워드는 '글로벌 -구글, 3rd 파티 쿠키 대체 기술 '토픽 API' 공개 -싸이월드, 모바일 앱 버전 4월 2일 출시...SNS와 블록체인 결합한 플랫폼 지향 MARKET ISSUE -여행 업계, 방역 정책 완화로 인한 시장 활성화 기대 -카카오엔터, 멤버십 서비스 '멜론 라운지'출시...MZ세대 맞춤형 혜택 확대
[2022년 3월] NFT 업종별 활용 사례와 향후 전망 | 2022.03.28
기타 | 나스미디어 (나스미디어)
1. NFT의 이해 -NFT의 개념과 자산 유형 구분 -NFT가 각광받는 배경 -NFT 시장 현황 2.NFT 해외 활용 사례 -명품 업종, 식음료 업종 3.국내 기업 NFT 진출 현황 -엔터테인먼트 업종 -게임 업종 -빅테크 기업 -금융 업종 4.NFT 전망 -NFT의 장단점 및 규제 필요성 -분야별 NFT활용 트렌드 및 향후 시장 규모 예측 -메타버스, 블록체인, NFT 결합 비즈니스 창출 Appendix NFT 주요 타임라인
[2022년 3월] IPTV 플래닝 가이드 ? ESG 기업 캠페인 IPTV 활용 전략 | 2022.03.28
기타 | 나스미디어 (나스미디어)
지속 가능한 미래 꿈꾸는 ESG경영, 산업 전반에 걸쳐 메가 트렌드로 두각 가치 소비를 지향하는 MZ 세대 겨냥, ESG 트렌드 녹여낸 마케팅 확산 ESG 활동에 관한 브랜드 메시지, 장초수 소재의 광고 캠페인으로도 적극 전개 ESG 기업 캠페인에 적합한 광고 상품 경쟁력을 보유하고 있는 IPTV광고
[2022년 3월] 교육 업종 캠페인 성공 사례 | 2022.03.28
기타 | 나스미디어 (나스미디어)
ISSUE CHECK -펜데믹으로 인한 비대면, 인공지능(AI) 기반 에듀테크 산업 성장 -모바일 활용한 학습 행태 및 비대면 교육 관심도 증가 CASE STUDY -사이버대학 광고주 A-2022년 신학기 신,편입생 모집 캠페인 -사이버대학 광고주 B- 2022년 1학기 신,편입생 모집 캠페인
[2022년 3월] MEDIA AD ISSUE | 2022.03.28
기타 | 나스미디어 (나스미디어)
MEDIA AD ISSUE -구글, New 디스플레이 캠페인 업데이트 -이달의 매체 상품 소식
[2022년 3월] MEDIA & MARKET ISSUE | 2022.03.28
기타 | 나스미디어 (나스미디어)
주요 미디어 & 마켓 트렌드 MEDIA ISSUE -제일기획, 2022년 디지털 광고비 13.4% 성장 예측...전체 광고 시장 성장 주도 -제페토, 글로벌 가입자 3억 명 돌파 & 네이버 웹툰 IP 활용한 콘텐츠 공개 예정 MARKET ISSUE -콘텐츠 위상 높아진 국내 OTT, 외연 확장을 위한 사업 전략 모색 -모빌리티 업계, 퍼스널모빌리티 및 라스트마일 시장 진출을 통한 시너지 기대 -MWC 2022, 모바일을 넘어 메타버스, XR 등 '초연결성' 주목
자료 제공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