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에이티브
·
전문자료
·
매거진
채용정보
동영상
광고통계
광고모델
광고계동향
이벤트
매거진 홈
인터뷰
애드컬럼
기획 취재/조사
광고뒷이야기
광고매체
에세이
광고
마케팅
디지털
브랜드
컨슈머 인사이트
해외 광고계 이슈
국내 광고계 이슈
미디어동향
지난호 매거진
매거진
>
기획취재/조사
모두의 골프
대홍기획
기사입력 2021.08.26 10:18
조회 2661
#대홍기획 #골프 #MZ세대 #골린이 #스포츠
·
관련 광고
관련 기사
이전페이지로 돌아가기
대홍기획 기사목록
이 기사에 대한 의견
( 총
0
개 )
댓글작성은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ID저장
애드와플 회원이 아니신가요?
무료회원가입만으로 애드와플의 다양한 서비스를 누려보세요.
ID/비밀번호찾기
TVCF
PRINT
RADIO
OOH
CINEMA
INTERNET
굴리트 신규 아이콘 클래스 출시
땀 흘리는 순간은
다운로드
너를 믿고 플레이
만나봐! 키워봐!
경복대가 또 한번 앞서갑니다
2022 괴산대학찰옥수수축제
NANTA OPEN
30% 절세 혜택의 기회
여러분 신곡 꼭 들어봐주세요
마이너스 수수료로 가벼워진 미국 주식거래
토익이 안되면 시원스쿨랩
#고맙습니다
선한 댓글 문화만이 우리 모두를 지킬 수 있습니다
2022년 6월 누리호, 두 번째 도전
기온이 오르면 식중독 환자가 늘어요!
상병수당 제도
PT는 확실히 달라
다재다능한 기술들을 펼쳐낸다
세척 소독 그리고 하나 더 안전한 생활 365
오토노스
르위켄
콴다과외
온채널
메타버스를 여행하는 어른들을 위한 안내서 3. 판타지 맵 여행하기
“대체 거기서 뭘 하며 노는 거야?” 제일매거진 메타버스 체험기를 통해 우리는 아바타 만들기, 인테리어 꾸미기 등을 함께 해보았습니다. 하지만 체험기를 읽은 주변 어른 세대 동료들은 여전히 궁금증이 많더군요. 주로 메타버스에서 뭘 하고 노느냐는 의문이었습니다. 그래서 이번 메타버스 안내서에선 MZ 세대가 아니어도 쉽게 즐길 수 있는 판타지 맵을 탐험해 볼 예정입니다. 제페토에선 미니 공간 개념으로 다양한 맵이 있습니다. 인증샷 찍는 데 최적화된 맵, 뛰고 구르는 게임에 가까운 맵 등 다양한 맵이 있습니다. 그중엔 판타지 공간을 구현해 놓은 것들도 제법 많은데요. 인기 판타지 맵을 통해 메타버스에서 이용자들이 뭘 하고 노는지. 그리고 추가로 경험을 매력적으로 만들기 위해 판타지 IP를 어떻게 활용하는지 등을 살펴볼 예정입니다.
"그러니까 날 추앙해요." - 다른 언어로 우리를 해석해보기
다른 언어로 우리를 해석해보기 보통 저녁 10시면 잠이 드는데, 최근 주말은 좀 달랐다. 드라마 <나의 해방 일지>를 보는 시간. 방송국의 편협한 편성 시간에 휘둘릴 수 없다며, 상쾌한 컨디션을 위해 다음 날 재방이나 VOD로 봐도 되겠지만, 반드시 이 드라마만큼은 제시간에 가장 빨리 시청하는 애청자가 되고 싶은… 뭐 그런 드라마였다.
[Interview] 브랜드 성장을 돕는 콘텐츠 브랜딩 컴퍼니 ‘빅밴드’
시대 흐름에 맞는 최적의 콘텐츠 제작 역량으로 브랜드 성장을 돕는 콘텐츠 브랜딩 컴퍼니 ‘빅밴드’ 글 천효진
기획특집 - 2. 광고회사의 지향점
21세기 초반 10년간은 광고회사의 체질을 강화하는 시기라고 판단하고 싶다. 경제의 성장과 침체의 주기가 빨라진 가운데 온탕 냉탕을 두루 거치면서 경기변화에 적절히 대처해 낼 수 있는 안정적 경영구조가 된 것이다. 수익중심의 경영체제가 뿌리를 확고히 내렸다. 하지만 광고회사의 수익에 대한 광고주의 도전이 시작되고 있다. 바로 광고보상체계에 대한 개선요구이다.
드라마 속 간접광고 논란
요즘 ‘꽃보다남자’, ‘유리의 성’, ‘아내와 여자’ 등 인기 드라마의 간접광고가 지나친 노출로 인해 논란이 되고 있다. 인기드라마일수록 그 속에 비춰지는 제품에 대해 기대 이상을 넘어 대박까지 광고 효과를 터뜨릴 수 있기 때문이다. 따라서 협찬사간의 보이지 않은 간접광고 경쟁 역시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고 날로 치열해지고 있는 게 현실이다. 또한 극의 흐름이나 작품의 질 저하엔 아랑곳하지 않고 많은 간접광고를 활용한 덕분에 오히려 시청자들이 그 제품이나 기업에 대해 반감을 가지게 되거나 광고에 대해 부정적인 인식이 자리 잡는다는 문제점도 거론되고 있다. 하지만 간접광고를 무조건 부정하거나 광고 시장을 왜곡시키는 원인으로 취급하여서는 안 될 것이다.
드라마 속 간접광고 논란
요즘 ‘꽃보다남자’, ‘유리의 성’, ‘아내와 여자’ 등 인기 드라마의 간접광고가 지나친 노출로 인해 논란이 되고 있다. 인기드라마일수록 그 속에 비춰지는 제품에 대해 기대 이상을 넘어 대박까지 광고 효과를 터뜨릴 수 있기 때문이다. 따라서 협찬사간의 보이지 않은 간접광고 경쟁 역시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고 날로 치열해지고 있는 게 현실이다. 또한 극의 흐름이나 작품의 질 저하엔 아랑곳하지 않고 많은 간접광고를 활용한 덕분에 오히려 시청자들이 그 제품이나 기업에 대해 반감을 가지게 되거나 광고에 대해 부정적인 인식이 자리 잡는다는 문제점도 거론되고 있다. 하지만 간접광고를 무조건 부정하거나 광고 시장을 왜곡시키는 원인으로 취급하여서는 안 될 것이다.
"그러니까 날 추앙해요." - 다른 언어로 우리를 해석해보기
다른 언어로 우리를 해석해보기 보통 저녁 10시면 잠이 드는데, 최근 주말은 좀 달랐다. 드라마 <나의 해방 일지>를 보는 시간. 방송국의 편협한 편성 시간에 휘둘릴 수 없다며, 상쾌한 컨디션을 위해 다음 날 재방이나 VOD로 봐도 되겠지만, 반드시 이 드라마만큼은 제시간에 가장 빨리 시청하는 애청자가 되고 싶은… 뭐 그런 드라마였다.
[테마 심리학] 기존에 없는 범주에 대해 인간은 왜 매력을 느끼는가?
그야말로 비주류의 발굴 시대인 것 같다. 최근의 트렌드를 살펴보면 사람이든 상품이든 무엇이든 기존에 없던 것들을 결합시킨 것들이 주목받는다. 지난여름을 강타했던 스포츠 용품 휠라와 막대 아이스크림 메로나의 결합처럼 말이다. 이는 ‘정상적 범주의 편견을 깨고 있는 사람이나 물건’에 대해 우리가 매력을 느끼거나 심지어 열광하는 현상이다. 범주, 세상을 이해하고 소통하는 방식 도대체 그런 현상의 이유는 무엇일까? 의외로
[Commerce] 소비자들의 재출시 요청에 응답, ‘포켓몬빵’
소비자들의 재출시 요청에 응답, ‘포켓몬빵’ 1998 추억은 그대로 하지만 새롭게! 글 윤민석 과장ㅣSPC삼림 베이커리마케팅팀 안혜민 과장, 김보하 대리ㅣSPC삼립 브랜드커뮤니케이션팀
[Brand] 롯데홈쇼핑, 자체 캐릭터 ‘벨리곰’
롯데홈쇼핑, 자체 캐릭터 ‘벨리곰’… 코로나로 지친 시민들에게 통했다! 자료제공 롯데홈쇼핑|글 편집부
드라마 속 간접광고 논란
요즘 ‘꽃보다남자’, ‘유리의 성’, ‘아내와 여자’ 등 인기 드라마의 간접광고가 지나친 노출로 인해 논란이 되고 있다. 인기드라마일수록 그 속에 비춰지는 제품에 대해 기대 이상을 넘어 대박까지 광고 효과를 터뜨릴 수 있기 때문이다. 따라서 협찬사간의 보이지 않은 간접광고 경쟁 역시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고 날로 치열해지고 있는 게 현실이다. 또한 극의 흐름이나 작품의 질 저하엔 아랑곳하지 않고 많은 간접광고를 활용한 덕분에 오히려 시청자들이 그 제품이나 기업에 대해 반감을 가지게 되거나 광고에 대해 부정적인 인식이 자리 잡는다는 문제점도 거론되고 있다. 하지만 간접광고를 무조건 부정하거나 광고 시장을 왜곡시키는 원인으로 취급하여서는 안 될 것이다.
"그러니까 날 추앙해요." - 다른 언어로 우리를 해석해보기
다른 언어로 우리를 해석해보기 보통 저녁 10시면 잠이 드는데, 최근 주말은 좀 달랐다. 드라마 <나의 해방 일지>를 보는 시간. 방송국의 편협한 편성 시간에 휘둘릴 수 없다며, 상쾌한 컨디션을 위해 다음 날 재방이나 VOD로 봐도 되겠지만, 반드시 이 드라마만큼은 제시간에 가장 빨리 시청하는 애청자가 되고 싶은… 뭐 그런 드라마였다.
[테마 심리학] 기존에 없는 범주에 대해 인간은 왜 매력을 느끼는가?
그야말로 비주류의 발굴 시대인 것 같다. 최근의 트렌드를 살펴보면 사람이든 상품이든 무엇이든 기존에 없던 것들을 결합시킨 것들이 주목받는다. 지난여름을 강타했던 스포츠 용품 휠라와 막대 아이스크림 메로나의 결합처럼 말이다. 이는 ‘정상적 범주의 편견을 깨고 있는 사람이나 물건’에 대해 우리가 매력을 느끼거나 심지어 열광하는 현상이다. 범주, 세상을 이해하고 소통하는 방식 도대체 그런 현상의 이유는 무엇일까? 의외로
[Commerce] 소비자들의 재출시 요청에 응답, ‘포켓몬빵’
소비자들의 재출시 요청에 응답, ‘포켓몬빵’ 1998 추억은 그대로 하지만 새롭게! 글 윤민석 과장ㅣSPC삼림 베이커리마케팅팀 안혜민 과장, 김보하 대리ㅣSPC삼립 브랜드커뮤니케이션팀
[Brand] 롯데홈쇼핑, 자체 캐릭터 ‘벨리곰’
롯데홈쇼핑, 자체 캐릭터 ‘벨리곰’… 코로나로 지친 시민들에게 통했다! 자료제공 롯데홈쇼핑|글 편집부
드라마 속 간접광고 논란
요즘 ‘꽃보다남자’, ‘유리의 성’, ‘아내와 여자’ 등 인기 드라마의 간접광고가 지나친 노출로 인해 논란이 되고 있다. 인기드라마일수록 그 속에 비춰지는 제품에 대해 기대 이상을 넘어 대박까지 광고 효과를 터뜨릴 수 있기 때문이다. 따라서 협찬사간의 보이지 않은 간접광고 경쟁 역시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고 날로 치열해지고 있는 게 현실이다. 또한 극의 흐름이나 작품의 질 저하엔 아랑곳하지 않고 많은 간접광고를 활용한 덕분에 오히려 시청자들이 그 제품이나 기업에 대해 반감을 가지게 되거나 광고에 대해 부정적인 인식이 자리 잡는다는 문제점도 거론되고 있다. 하지만 간접광고를 무조건 부정하거나 광고 시장을 왜곡시키는 원인으로 취급하여서는 안 될 것이다.
"그러니까 날 추앙해요." - 다른 언어로 우리를 해석해보기
다른 언어로 우리를 해석해보기 보통 저녁 10시면 잠이 드는데, 최근 주말은 좀 달랐다. 드라마 <나의 해방 일지>를 보는 시간. 방송국의 편협한 편성 시간에 휘둘릴 수 없다며, 상쾌한 컨디션을 위해 다음 날 재방이나 VOD로 봐도 되겠지만, 반드시 이 드라마만큼은 제시간에 가장 빨리 시청하는 애청자가 되고 싶은… 뭐 그런 드라마였다.
[테마 심리학] 기존에 없는 범주에 대해 인간은 왜 매력을 느끼는가?
그야말로 비주류의 발굴 시대인 것 같다. 최근의 트렌드를 살펴보면 사람이든 상품이든 무엇이든 기존에 없던 것들을 결합시킨 것들이 주목받는다. 지난여름을 강타했던 스포츠 용품 휠라와 막대 아이스크림 메로나의 결합처럼 말이다. 이는 ‘정상적 범주의 편견을 깨고 있는 사람이나 물건’에 대해 우리가 매력을 느끼거나 심지어 열광하는 현상이다. 범주, 세상을 이해하고 소통하는 방식 도대체 그런 현상의 이유는 무엇일까? 의외로
[Commerce] 소비자들의 재출시 요청에 응답, ‘포켓몬빵’
소비자들의 재출시 요청에 응답, ‘포켓몬빵’ 1998 추억은 그대로 하지만 새롭게! 글 윤민석 과장ㅣSPC삼림 베이커리마케팅팀 안혜민 과장, 김보하 대리ㅣSPC삼립 브랜드커뮤니케이션팀
[Brand] 롯데홈쇼핑, 자체 캐릭터 ‘벨리곰’
롯데홈쇼핑, 자체 캐릭터 ‘벨리곰’… 코로나로 지친 시민들에게 통했다! 자료제공 롯데홈쇼핑|글 편집부
[Close Up 1] 한국광고총연합회,「2018 한국광고아카데미」 제1기 입학식 개최
한국광고총연합회,「2018 한국광고아카데미」 제1기 입학식 개최 한국광고총연합회(회장 이순동)는 지난 3월 19일(월), 2018 한국광고아카데미 제1기 입학식을 개최했다. 「2018 한국광고아카데미」는 문화체육관광부의 글로벌광고인재육성 사업으로 지난 2015년부터 2017년까지 ‘광고학교 청개구리(주관 한국크리에이티브 광고원)’라는 이름으로 진행이 되었고, 2018년부터 한국광고총연합회에서 ‘한국
[Research] 2018 광고회사 현황조사
2018 광고회사 현황조사 글·정리 편집부 한국광고총연합회는 지난 2월 21일부터 3월 9일까지 ‘광고회사 현황조사’를 실시했다. 국내 주요 광고회사들의 취급액과 인원현황 등을 파악하기 위해 매년 실시하고 있는 ‘광고회사 현황조사’는 국내 광고회사를 대상으로 진행했으며, 그 결과 총 77개사가 조사에 응답했다. 총 77개 광고회사가 응답한 2017년 총 취급액은 15조 2,098억 원
인사동 스캔들 VIP시사회
click1984
Fundaci?n Relaciones Sanas : Are you okay?
ekdmsekdms1111
Juanita’s Foods : Nacho Cheese Dip-Spenser
ekdmsekdms1111
해외CF(일본)-시세이도 아네사(해변 편)
sunny308
Nikon Lenswear : Everything Starts with a Detail
ekdmsekdms11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