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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달의 수주 소식
2021.05.14 12:00 | 펜타브리드
이번 달은 그 어느 때보다 풍성한 수주 소식입니다. 현대백화점의 다국어 웹사이트 리뉴얼부터 제주드림타워와 스피드메이트 연간 운영, 아동 교육을 위해 함께 달릴 세이브더칠드런까지. 기존 클라이언트와 새로운 프로젝트로 인연을 이어가게 되었습니다. 또한, 청년기본소득 연간 홍보를 함께할 경기도일자리재단과 SNS 연간 운영 파트너 웰컴저축은행, APP 리뉴얼 및 메인 개편을 함께할 워커힐과 SK E&S가 펜타브리드의 새로운 파트너로 합류하였습니다.
이달의 수주 소식
2021.01.12 12:00 | 펜타브리드
새해의 시작과 함께 클라이언트와의 새로운 만남을 가졌습니다. 국제구호 개발 NGO 단체 희망친구 기아대책의 웹사이트 리뉴얼을, 글로벌 게임사 스마일게이트의 연혁관/채용관 구축 프로젝트, S-OIL과 현대어린이책미술관 웹사이트 연간 운영 프로젝트를 수주하였습니다.
펜타브리드 i-AWARDS 수상
2021.01.12 12:00 | 펜타브리드
펜타브리드가 2020 i-AWARDS KOREA(웹어워드 코리아, 스마트앱 어워드 코리아)에서 2개 부문 최우수상을 받았습니다. 수상의 영예를 안겨준 첫 번째 프로젝트는 플랫폼 그룹의 PG PD 본부와 롯데관광개발이 함께한 ‘제주드림타워 온라인 플랫폼 구축’ 프로젝트입니다.
LG생활건강 5년 연속 대행
2020.11.11 12:00 | 펜타브리드
펜타브리드가 LG생활건강 오휘 제너츄어 캠페인과 LG생활건강 CNP COSMETICS의 더마텐션세럼 론칭 캠페인을 수주하였습니다. LG생활건강은 2016년부터 지금까지 펜타브리드와 파트너사 관계를 유지하며 5년 연속 인연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이바자 디비디 디자인, 호정가 신규 입점
2020.11.11 12:00 | 펜타브리드
11월은 기원의 달로 누군가에겐 사랑을, 수험생들에겐 합격을 바라는 달입니다. 이에 기부 쇼핑몰 이바자에서도 시의성에 맞게 새로운 브랜드/제품이 입점되었습니다.
다날 X 삼성페이 매주할인 프로모션
2020.10.16 12:00 | 펜타브리드
현대백화점과 해외 유명 아티스트의 콜라보로 탄생한 강아지 캐릭터 흰디. 흰디와 함께 즐겁게 춤추고 유기견을 위해 기부하는 ‘현대백화점 흰디 댄스챌린지’를 소개합니다.
이달의 수주 소식
2020.10.16 12:00 | 펜타브리드
펜타브리드가 출판 미디어 그룹 ‘그레이트북스’의 도레미곰 마이크로 사이트 구축 프로젝트를 수주하였습니다. 도레미곰의 브랜드 이미지를 반영한 메인 페이지와 일목요연한 인터페이스 구성으로 고객사의 니즈를 충족시켰습니다.
[기업광고] 10월의 펜타플라워 - 타이어픽
2020.10.16 12:00 | 펜타브리드
매월 선정하는 펜타브리드의 핫 프로젝트! 이번 달에는 SK네트웍스 타이어픽의 디지털 마케팅 캠페인이 선정되었습니다.
이달의 수주 소식
2020.09.11 12:00 | 펜타브리드
이번 달에도 새로운 클라이언트와의 만남이 있었습니다. SK네트웍스 스피드메이트의 웹 플랫폼 구축과 유진저축은행의 디지털 채널 2.0 프로젝트, 국민권익위원회의 국제반부패회의 홍보 마케팅 프로젝트를 수주하였습니다.
이달의 수주 소식
2020.08.14 12:00 | 펜타브리드
이번 달에도 새로운 클라이언트와의 만남과 기존 클라이언트와의 인연을 이어가게 되었습니다. 일상을 함께하는 복사지 ‘miilk’와 YES24 계열 브랜드 패션몰 ‘아이스타일24’가 파트너로 합류하였습니다.
2021년 상반기 광고 시장 결산 및 하반기 전망
 제일기획 이혜미 프로 (미디어퍼포먼스 3팀)     21년 상반기, 경기 회복 기대로 인한 광고 시장 성장   국제통화기금(IMF)은 지난 4월 발표에서 세계 경제 성장률이 20년 -3.3%에서 21년 6.0%로 반등할 것이며, 국내 경제성장률 역시 3.6%에 이를 것이라 내다봤다. 지난해 전 세계적 코로나바이러스 확산과 팬데믹 선언 이후, 사회 경제적으로 어려운 시기를 보냈지만 전 산업이 급속히 디지
<스우파>부터 <오징어게임>까지 콘텐츠에서 시작된 요즘 뜨는 밈 총정리
  밈은 SNS와 커뮤니티 등 다양한 채널에서 시작됩니다. 최근에는 OTT 플랫폼 속 K-콘텐츠에서 시작된 밈이 MZ세대 사이에서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는데요. MZ세대가 모이면 빠지지 않고 언급되는 핫한 프로그램! 오늘 HS애드 블로그에서는 화제의 중심이 되는 콘텐츠 속 요즘 뜨는 밈을 소개합니다!         K-댄서 열풍의 시작, <스트릿 우먼 파이터> ▲첫 방
MZ 세대가 좋아하는 SNS 콘텐츠 A to Z
 제일기획 최지은 프로 (소셜팀)   Q. 다음 중에서 MZ 세대가 좋아하는 콘텐츠를 고르시오. A. ①K-POP 관련 영상 ②일상 브이로그 ③컨셉 놀이 ④먹방 ⑤쇼핑 라이브 방송 ⑥신제품 리뷰   정답은 전부다. 만약 보기가 100개가 있다면 100개 보기 모두가 정답일 것이다. 유튜브, 인스타그램, 틱톡, 트위터 등 SNS 플랫폼에선 기본 기능 외에도 숏폼 영상, 채팅, 음성 서비스 나아가 메타버스까지 다양한
포스트 코로나 시대의 여가활동 트렌드
‘포스트 코로나’는 ‘포스트(Post, 이후)’와 ‘코로나19’의 합성어로, 코로나19 극복 이후 다가올 새로운 시대 · 상황을 이르는 말입니다. 코로나19로 많은 사람들이 대면 접촉을 기피하게 되면서 재택근무, 원격교육, 비대면 소비 등 사회 전반적으로 큰 변화가 일어나고 있는데요. 근무나 학업 형태뿐 아니라 PC방 ? 헬스장 등의 방문 제한으로 취미 ? 여행 ? 관광 등의 여가 활동 소비에도 영향을 끼치고 있습니다.
[AD Insight] 디지털 시대의 TV광고효과
올 초 발표된 2018년 국내 총 광고비 집계에 따르면, 디지털 광고비가 4.3조 원을 기록하며 사상 처음으로 방송 광고비(지상파+케이블/종편 등)를 추월했다. 업계에서는 디지털의 매년 이어지고 있는 최고액 경신과 계속되는 두 자릿수 성장률에 주목하며 방송광고비는 유지임에도 불구하고 (17년 3.95조 vs 18년 3.96조 - 정확히 하자면 0.2% 성장) 하락세로 체감하고 있다. 또한 일차적으로 보여지는 수치가 이렇다 보니, 많은 광고캠페인 담당자들은 디지털 중심의 트렌드에 뒤처질까 봐 노심초사 조급하게 미디어 환경을 보고 있다. 이와 맞물려 방송광고의 영향력은 실제보다 과소평가되면서 미디어 시장에서 ‘보이지 않는 고릴라(The Invisible Gorilla)*’로 가속화 되고 있는 듯 하다.
<스우파>부터 <오징어게임>까지 콘텐츠에서 시작된 요즘 뜨는 밈 총정리
  밈은 SNS와 커뮤니티 등 다양한 채널에서 시작됩니다. 최근에는 OTT 플랫폼 속 K-콘텐츠에서 시작된 밈이 MZ세대 사이에서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는데요. MZ세대가 모이면 빠지지 않고 언급되는 핫한 프로그램! 오늘 HS애드 블로그에서는 화제의 중심이 되는 콘텐츠 속 요즘 뜨는 밈을 소개합니다!         K-댄서 열풍의 시작, <스트릿 우먼 파이터> ▲첫 방
SNS와 만나 화려하게 꽃피는 AR 마케팅
 SNS와 만나 화려하게 꽃피는 AR 마케팅 김찬희_AR 콘텐츠 제작 스튜디오 위에이알 대표   좋은 콘텐츠 한 개의 성과가 캠페인 열 번의 성과를 넘을 수 있다. 명품 브랜드 구찌가 단 한 개의 AR 콘텐츠로 약 2억 명의 소비자에게 스니커즈 신제품을 알리는 데 성공한 사례가 이를 보여준다. 이에 질세라 구찌의 경쟁사인 루이비통, 샤넬, 디올 등이 매 시즌마다 AR 콘텐츠를 출시하고 있다. AR 콘텐츠에 열을 올리고 있
2021년 상반기 광고 시장 결산 및 하반기 전망
 제일기획 이혜미 프로 (미디어퍼포먼스 3팀)     21년 상반기, 경기 회복 기대로 인한 광고 시장 성장   국제통화기금(IMF)은 지난 4월 발표에서 세계 경제 성장률이 20년 -3.3%에서 21년 6.0%로 반등할 것이며, 국내 경제성장률 역시 3.6%에 이를 것이라 내다봤다. 지난해 전 세계적 코로나바이러스 확산과 팬데믹 선언 이후, 사회 경제적으로 어려운 시기를 보냈지만 전 산업이 급속히 디지
타짜에서 아무노래까지, 트렌드가 된 문화 유전자 ‘밈’
1976년, 리처드 도킨스의 <이기적 유전자>는 생물학계에 큰 파장을 불러일으켰습니다. 특히 생물학의 유전 이론을 문화 현상에 접목시킨 ‘밈(meme)’이라는 개념은 과학을 넘어 대중문화에도 영향을 미쳤죠. 오늘 HS애드 공식 블로그에서는 대중 속으로 들어온 ‘밈’이 문화에 어떤 영향을 끼치고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포스트 코로나 시대의 여가활동 트렌드
‘포스트 코로나’는 ‘포스트(Post, 이후)’와 ‘코로나19’의 합성어로, 코로나19 극복 이후 다가올 새로운 시대 · 상황을 이르는 말입니다. 코로나19로 많은 사람들이 대면 접촉을 기피하게 되면서 재택근무, 원격교육, 비대면 소비 등 사회 전반적으로 큰 변화가 일어나고 있는데요. 근무나 학업 형태뿐 아니라 PC방 ? 헬스장 등의 방문 제한으로 취미 ? 여행 ? 관광 등의 여가 활동 소비에도 영향을 끼치고 있습니다.
<스우파>부터 <오징어게임>까지 콘텐츠에서 시작된 요즘 뜨는 밈 총정리
  밈은 SNS와 커뮤니티 등 다양한 채널에서 시작됩니다. 최근에는 OTT 플랫폼 속 K-콘텐츠에서 시작된 밈이 MZ세대 사이에서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는데요. MZ세대가 모이면 빠지지 않고 언급되는 핫한 프로그램! 오늘 HS애드 블로그에서는 화제의 중심이 되는 콘텐츠 속 요즘 뜨는 밈을 소개합니다!         K-댄서 열풍의 시작, <스트릿 우먼 파이터> ▲첫 방
SNS와 만나 화려하게 꽃피는 AR 마케팅
 SNS와 만나 화려하게 꽃피는 AR 마케팅 김찬희_AR 콘텐츠 제작 스튜디오 위에이알 대표   좋은 콘텐츠 한 개의 성과가 캠페인 열 번의 성과를 넘을 수 있다. 명품 브랜드 구찌가 단 한 개의 AR 콘텐츠로 약 2억 명의 소비자에게 스니커즈 신제품을 알리는 데 성공한 사례가 이를 보여준다. 이에 질세라 구찌의 경쟁사인 루이비통, 샤넬, 디올 등이 매 시즌마다 AR 콘텐츠를 출시하고 있다. AR 콘텐츠에 열을 올리고 있
2021년 상반기 광고 시장 결산 및 하반기 전망
 제일기획 이혜미 프로 (미디어퍼포먼스 3팀)     21년 상반기, 경기 회복 기대로 인한 광고 시장 성장   국제통화기금(IMF)은 지난 4월 발표에서 세계 경제 성장률이 20년 -3.3%에서 21년 6.0%로 반등할 것이며, 국내 경제성장률 역시 3.6%에 이를 것이라 내다봤다. 지난해 전 세계적 코로나바이러스 확산과 팬데믹 선언 이후, 사회 경제적으로 어려운 시기를 보냈지만 전 산업이 급속히 디지
타짜에서 아무노래까지, 트렌드가 된 문화 유전자 ‘밈’
1976년, 리처드 도킨스의 <이기적 유전자>는 생물학계에 큰 파장을 불러일으켰습니다. 특히 생물학의 유전 이론을 문화 현상에 접목시킨 ‘밈(meme)’이라는 개념은 과학을 넘어 대중문화에도 영향을 미쳤죠. 오늘 HS애드 공식 블로그에서는 대중 속으로 들어온 ‘밈’이 문화에 어떤 영향을 끼치고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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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스트 코로나’는 ‘포스트(Post, 이후)’와 ‘코로나19’의 합성어로, 코로나19 극복 이후 다가올 새로운 시대 · 상황을 이르는 말입니다. 코로나19로 많은 사람들이 대면 접촉을 기피하게 되면서 재택근무, 원격교육, 비대면 소비 등 사회 전반적으로 큰 변화가 일어나고 있는데요. 근무나 학업 형태뿐 아니라 PC방 ? 헬스장 등의 방문 제한으로 취미 ? 여행 ? 관광 등의 여가 활동 소비에도 영향을 끼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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