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발행처별
전체
광고계동향
KAA저널
대홍 커뮤니케이션즈
CHEIL WORLDWIDE
오리콤 브랜드 저널
광고정보센터
the AD
한국광고총연합회
한국광고영상제작사협회
부산국제광고제
INNOCEAN Worldwide
펜타브리드
한국옥외광고센터
서비스플랜코리아
한국온라인광고협회
TBWA
문화체육관광부
인크로스
등록기간별
전체
최근 1주일
최근 3주일
최근 1개월
최근 3개월
최근 1년
최근 2년
정렬조건
최신순
조회순
정렬 조건 > 발행처 : 등록기준 : 정렬 :
이 모델들을 한자리에? 역대급 광고로 소문난 KB국민카드 광고 촬영현장!
2021.05.24 12:00 | 오리콤 브랜드 저널
박서준,이승기,김연아,차승원,유해진, 윤여정,문소리,오정세,김창완,김혜윤! 10명의 스타들을 모은 오리콤의 역대급 광고 현장을 공개합니다~
이달의 수주 소식
2021.05.14 12:00 | 펜타브리드
이번 달은 그 어느 때보다 풍성한 수주 소식입니다. 현대백화점의 다국어 웹사이트 리뉴얼부터 제주드림타워와 스피드메이트 연간 운영, 아동 교육을 위해 함께 달릴 세이브더칠드런까지. 기존 클라이언트와 새로운 프로젝트로 인연을 이어가게 되었습니다. 또한, 청년기본소득 연간 홍보를 함께할 경기도일자리재단과 SNS 연간 운영 파트너 웰컴저축은행, APP 리뉴얼 및 메인 개편을 함께할 워커힐과 SK E&S가 펜타브리드의 새로운 파트너로 합류하였습니다.
대홍기획 1월 새 소식
2021.01.28 12:00 | 대홍 커뮤니케이션즈
대홍기획이 1월 15일, 신축년 새해를 맞이하는 신년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19로 인해 창사 이래 최초로 Youtube Live를 통해 비대면으로 실시됐다. 먼저 어느 해보다 힘들었던 2020년, 한마음으로 노력한 성과를 축하하는 <2021 L!VE FOR THE NEXT> 시상식으로 시작했다.
[News] 팬데믹 시대의 디지털 미디어 전략, 데이터 ‘줍줍’이 필요하다
2021.01.19 12:00 | CHEIL WORLDWIDE
코로나19로 인한 팬데믹(Pandemic) 시대가 우리 삶 전반에 대해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Digital Transformation)’을 가속화시키고 있다는 사실은 다양한 경로를 통해 듣거나 보고 있고, 또 직접 체감하고 있을 것이다. 때문에 이 글에서는 굳이 그런 내용을 짚어보진 않겠다.
이달의 수주 소식
2021.01.12 12:00 | 펜타브리드
새해의 시작과 함께 클라이언트와의 새로운 만남을 가졌습니다. 국제구호 개발 NGO 단체 희망친구 기아대책의 웹사이트 리뉴얼을, 글로벌 게임사 스마일게이트의 연혁관/채용관 구축 프로젝트, S-OIL과 현대어린이책미술관 웹사이트 연간 운영 프로젝트를 수주하였습니다.
펜타브리드 i-AWARDS 수상
2021.01.12 12:00 | 펜타브리드
펜타브리드가 2020 i-AWARDS KOREA(웹어워드 코리아, 스마트앱 어워드 코리아)에서 2개 부문 최우수상을 받았습니다. 수상의 영예를 안겨준 첫 번째 프로젝트는 플랫폼 그룹의 PG PD 본부와 롯데관광개발이 함께한 ‘제주드림타워 온라인 플랫폼 구축’ 프로젝트입니다.
[News Brief] 업계 주요 소식
2020.12.23 12:00 | 광고계동향
대한민국 광고 산업 발전에 힘써준 유공광고인 13인에 대한 훈·포장과 표창을 수여하는 정부포상식이 한국광고총연합회 주최로 12월 4일(금) 오전 11시 한국광고문화회관 2층 대회의장에서 열렸다.
금주 주요 콘텐츠를 소개합니다! (12/7~12/11)
2020.12.14 12:00 | CHEIL WORLDWIDE
이번 주 제일기획 SNS에서 좋은 반응을 얻은 콘텐츠를 소개합니다. 팔로우/좋아요 많이 부탁드려요!
금주 주요 콘텐츠를 소개합니다! (12/7~12/11)
2020.12.14 12:00 | CHEIL WORLDWIDE
이번 주 제일기획 SNS에서 좋은 반응을 얻은 콘텐츠를 소개합니다. 팔로우/좋아요 많이 부탁드려요!
삼성생명, ‘코로나19’로 지친 마음 광고 보고 힐링하세요
2020.12.11 12:00 | CHEIL WORLDWIDE
제일기획이 제작한 삼성생명의 새로운 광고가 ‘코로나19’로 몸과 마음이 지친 사람들에게 편안함과 힐링을 전하면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최근 공개된 삼성생명의 ‘마음편한 인생금융’ 광고는 ‘보험이 있어 불안하지 않을 편안함’이란 메시지를 광고에 그대로 녹여냈다는 점이 특징입니다.
[Interview1] 광고회사에서 햄버거를 판다고? 오래와새·폴트버거
도산공원 근처에 ‘폴트(FAULT)버거’라는 핫한 햄버거집이 생겼는데 광고회사에서 하는 거래! 소문을 듣고 궁금해졌다. 광고회사가 왜 햄버거 가게를 냈을까? 오래와새 윤성호 대표를 만나기까지는 생각보다 어려웠다.
현실과 가상의 경계가 사라진다? 요즘 핫한 ‘메타버스’를 소개합니다!
    코로나19 팬데믹 속에서도 마스크를 벗고 일상을 이어가는 곳이 있습니다. 그곳은 바로, 2021년 뜨거운 감자로 떠오른 ‘메타버스’인데요. IT 산업뿐 아니라 게임, 엔터, 교육 등 모든 업계가 주목하고 있는 메타버스. 오늘 HS애드 블로그에서는 요즘 핫한 메타버스란 무엇인지, 또 메타버스를 활용한 사례에는 어떤 것이 있는지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현실을
[Picturesque] 통계로 보는 배달 음식
1인 가구 하면 1코노미, 셀프 인테리어 등 여러 가지가 떠오른다. 그중 빼놓을 수 없는 게 혼밥과 배달 음식이다. 과거에는 음식점에서 주문 받은 메뉴를 직접 배달하는 방식이 주류를 이뤘지만, 모바일 플랫폼의 발달과 기술 발전으로 인해 최근에는 배달앱을 비롯해 배달 플랫폼이 직접 음식을 만들어 배달하는 서비스까지 등장했다. 그런가 하면 편리함을 추구하는 라이프스타일로 인해 1인 가구뿐 아니라 다인 가구의 배달 음식 이용률도 점점 늘고 있다. 바야흐로 배달 음식 전성 시대다.
집에서 향기로 즐긴다! 코로나 시대의 홈 프레그런스 시장 강세
코로나19가 장기화되면서 몸도 마음도 지치셨을 겁니다. 그래서 최근, 많은 분들이 코로나 블루를 극복하고 집에서 힐링을 즐기고자 다양한 방법을 활용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그중에서도 스트레스를 완화시켜주는 ‘향기 테라피’로 심신의 안정을 찾는 분들의 증가가 특히 두드러집니다.
[광고人] 자이언트 스텝(GIANTSTEP) 하승봉 대표
1998년부터 시작했으니까 올해로 만 15년째입니다. 처음에는 아무 것도 모르고 시작했죠. 영상편집으로 일을 시작했는데 그 당시 가수 서태지, 신승훈의 뮤직비디오를 보면서 ‘언젠가는 나도 그 가수들의 뮤직비디오 작업을 꼭 해보고 싶다’는 생각을 했었어요. 그리고 6년차쯤 되었을 때 실제로 같이 일을 했습니다.
[Interview1] 광고회사에서 햄버거를 판다고? 오래와새·폴트버거
도산공원 근처에 ‘폴트(FAULT)버거’라는 핫한 햄버거집이 생겼는데 광고회사에서 하는 거래! 소문을 듣고 궁금해졌다. 광고회사가 왜 햄버거 가게를 냈을까? 오래와새 윤성호 대표를 만나기까지는 생각보다 어려웠다.
롯데면세점 40주년 x Steven Wilson 프로젝트
대홍기획이 창립 40주년을 맞이한 롯데면세점을 위해 영국의 유명 팝아티스트 스티브 윌슨(Steve Wilson)과의 아티스트 콜라보레이션 프로젝트를 진행했다. ‘Lift-Off’를 컨셉으로 한 일러스트에는 각기 다른 40개의 풍선이 등장한다. 이는 플레이 파티, 밀레니얼, 글로벌 등 롯데면세점의 고유한 이미지를 상징하며, 롯데면세점 40주년을 축하하는 동시에 앞으로 날아오를 열정적인 미래를 표현한다. 일러스트는 40주년 기념 엠블럼과 캘린더, 쇼핑백 등의 컨텐츠로 제작됐다.
현실과 가상의 경계가 사라진다? 요즘 핫한 ‘메타버스’를 소개합니다!
    코로나19 팬데믹 속에서도 마스크를 벗고 일상을 이어가는 곳이 있습니다. 그곳은 바로, 2021년 뜨거운 감자로 떠오른 ‘메타버스’인데요. IT 산업뿐 아니라 게임, 엔터, 교육 등 모든 업계가 주목하고 있는 메타버스. 오늘 HS애드 블로그에서는 요즘 핫한 메타버스란 무엇인지, 또 메타버스를 활용한 사례에는 어떤 것이 있는지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현실을
[Picturesque] 통계로 보는 배달 음식
1인 가구 하면 1코노미, 셀프 인테리어 등 여러 가지가 떠오른다. 그중 빼놓을 수 없는 게 혼밥과 배달 음식이다. 과거에는 음식점에서 주문 받은 메뉴를 직접 배달하는 방식이 주류를 이뤘지만, 모바일 플랫폼의 발달과 기술 발전으로 인해 최근에는 배달앱을 비롯해 배달 플랫폼이 직접 음식을 만들어 배달하는 서비스까지 등장했다. 그런가 하면 편리함을 추구하는 라이프스타일로 인해 1인 가구뿐 아니라 다인 가구의 배달 음식 이용률도 점점 늘고 있다. 바야흐로 배달 음식 전성 시대다.
[Global Trend] 신시대의 마케팅 전략, Co-Creation전략 어디까지 와 있는가?
현 사회는 단순히 소비자가 제품을 구입하기만 하는 방향으로만 소비가 이루어지지 않는다. 다양한 매체의 발달로 소비자도 자신들의 아이디어를 기업과 공유할 수 있게 된 것이다. 이를 한 단어로 표현한 'Co-Creation'이라는 신 마케팅 전략이며 이 글은 이에 대한 개념과 다양한 예시에 대한 칼럼이다.
[Interview1] 광고회사에서 햄버거를 판다고? 오래와새·폴트버거
도산공원 근처에 ‘폴트(FAULT)버거’라는 핫한 햄버거집이 생겼는데 광고회사에서 하는 거래! 소문을 듣고 궁금해졌다. 광고회사가 왜 햄버거 가게를 냈을까? 오래와새 윤성호 대표를 만나기까지는 생각보다 어려웠다.
롯데면세점 40주년 x Steven Wilson 프로젝트
대홍기획이 창립 40주년을 맞이한 롯데면세점을 위해 영국의 유명 팝아티스트 스티브 윌슨(Steve Wilson)과의 아티스트 콜라보레이션 프로젝트를 진행했다. ‘Lift-Off’를 컨셉으로 한 일러스트에는 각기 다른 40개의 풍선이 등장한다. 이는 플레이 파티, 밀레니얼, 글로벌 등 롯데면세점의 고유한 이미지를 상징하며, 롯데면세점 40주년을 축하하는 동시에 앞으로 날아오를 열정적인 미래를 표현한다. 일러스트는 40주년 기념 엠블럼과 캘린더, 쇼핑백 등의 컨텐츠로 제작됐다.
현실과 가상의 경계가 사라진다? 요즘 핫한 ‘메타버스’를 소개합니다!
    코로나19 팬데믹 속에서도 마스크를 벗고 일상을 이어가는 곳이 있습니다. 그곳은 바로, 2021년 뜨거운 감자로 떠오른 ‘메타버스’인데요. IT 산업뿐 아니라 게임, 엔터, 교육 등 모든 업계가 주목하고 있는 메타버스. 오늘 HS애드 블로그에서는 요즘 핫한 메타버스란 무엇인지, 또 메타버스를 활용한 사례에는 어떤 것이 있는지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현실을
[Picturesque] 통계로 보는 배달 음식
1인 가구 하면 1코노미, 셀프 인테리어 등 여러 가지가 떠오른다. 그중 빼놓을 수 없는 게 혼밥과 배달 음식이다. 과거에는 음식점에서 주문 받은 메뉴를 직접 배달하는 방식이 주류를 이뤘지만, 모바일 플랫폼의 발달과 기술 발전으로 인해 최근에는 배달앱을 비롯해 배달 플랫폼이 직접 음식을 만들어 배달하는 서비스까지 등장했다. 그런가 하면 편리함을 추구하는 라이프스타일로 인해 1인 가구뿐 아니라 다인 가구의 배달 음식 이용률도 점점 늘고 있다. 바야흐로 배달 음식 전성 시대다.
[Global Trend] 신시대의 마케팅 전략, Co-Creation전략 어디까지 와 있는가?
현 사회는 단순히 소비자가 제품을 구입하기만 하는 방향으로만 소비가 이루어지지 않는다. 다양한 매체의 발달로 소비자도 자신들의 아이디어를 기업과 공유할 수 있게 된 것이다. 이를 한 단어로 표현한 'Co-Creation'이라는 신 마케팅 전략이며 이 글은 이에 대한 개념과 다양한 예시에 대한 칼럼이다.
[Interview1] 광고회사에서 햄버거를 판다고? 오래와새·폴트버거
도산공원 근처에 ‘폴트(FAULT)버거’라는 핫한 햄버거집이 생겼는데 광고회사에서 하는 거래! 소문을 듣고 궁금해졌다. 광고회사가 왜 햄버거 가게를 냈을까? 오래와새 윤성호 대표를 만나기까지는 생각보다 어려웠다.
롯데면세점 40주년 x Steven Wilson 프로젝트
대홍기획이 창립 40주년을 맞이한 롯데면세점을 위해 영국의 유명 팝아티스트 스티브 윌슨(Steve Wilson)과의 아티스트 콜라보레이션 프로젝트를 진행했다. ‘Lift-Off’를 컨셉으로 한 일러스트에는 각기 다른 40개의 풍선이 등장한다. 이는 플레이 파티, 밀레니얼, 글로벌 등 롯데면세점의 고유한 이미지를 상징하며, 롯데면세점 40주년을 축하하는 동시에 앞으로 날아오를 열정적인 미래를 표현한다. 일러스트는 40주년 기념 엠블럼과 캘린더, 쇼핑백 등의 컨텐츠로 제작됐다.
현실과 가상의 경계가 사라진다? 요즘 핫한 ‘메타버스’를 소개합니다!
    코로나19 팬데믹 속에서도 마스크를 벗고 일상을 이어가는 곳이 있습니다. 그곳은 바로, 2021년 뜨거운 감자로 떠오른 ‘메타버스’인데요. IT 산업뿐 아니라 게임, 엔터, 교육 등 모든 업계가 주목하고 있는 메타버스. 오늘 HS애드 블로그에서는 요즘 핫한 메타버스란 무엇인지, 또 메타버스를 활용한 사례에는 어떤 것이 있는지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현실을
[Picturesque] 통계로 보는 배달 음식
1인 가구 하면 1코노미, 셀프 인테리어 등 여러 가지가 떠오른다. 그중 빼놓을 수 없는 게 혼밥과 배달 음식이다. 과거에는 음식점에서 주문 받은 메뉴를 직접 배달하는 방식이 주류를 이뤘지만, 모바일 플랫폼의 발달과 기술 발전으로 인해 최근에는 배달앱을 비롯해 배달 플랫폼이 직접 음식을 만들어 배달하는 서비스까지 등장했다. 그런가 하면 편리함을 추구하는 라이프스타일로 인해 1인 가구뿐 아니라 다인 가구의 배달 음식 이용률도 점점 늘고 있다. 바야흐로 배달 음식 전성 시대다.
[Global Trend] 신시대의 마케팅 전략, Co-Creation전략 어디까지 와 있는가?
현 사회는 단순히 소비자가 제품을 구입하기만 하는 방향으로만 소비가 이루어지지 않는다. 다양한 매체의 발달로 소비자도 자신들의 아이디어를 기업과 공유할 수 있게 된 것이다. 이를 한 단어로 표현한 'Co-Creation'이라는 신 마케팅 전략이며 이 글은 이에 대한 개념과 다양한 예시에 대한 칼럼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