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렬 조건 >
발행처 :
등록기준 :
정렬 :
-
-
[Brand] 롯데홈쇼핑, 자체 캐릭터 ‘벨리곰’
-
2022.06.27 05:34
| 광고계동향
-
롯데홈쇼핑, 자체 캐릭터 ‘벨리곰’…
코로나로 지친 시민들에게 통했다!
자료제공 롯데홈쇼핑|글 편집부
-
-
[Commerce] 소비자들의 재출시 요청에 응답, ‘포켓몬빵’
-
2022.06.27 04:51
| 광고계동향
-
소비자들의 재출시 요청에 응답, ‘포켓몬빵’
1998 추억은 그대로 하지만 새롭게!
글 윤민석 과장ㅣSPC삼림 베이커리마케팅팀
안혜민 과장, 김보하 대리ㅣSPC삼립 브랜드커뮤니케이션팀
-
-
[Education] 한국광고아카데미에 예비광고인 200여 명 몰려
-
2022.06.20 04:30
| 광고계동향
-
“디지털 창의 글로벌광고인재 육성”
한국광고아카데미에 예비광고인 200여 명 몰려
글 편집부
한국광고총연합회는 문화체육관광부가 지원하는 글로벌광고인재육성 사업인 ‘한국광고아카데미’ 정규과정에 예비광고인 200여 명이 몰려 4:1의 치열한 경쟁률을 보이며 최종 52명의 교육생을 선발했다고 밝혔다. 특히, 올해는 이들 교육생 중에 우수 수료생들을 대상으로 인턴 등 취업연계까지 이어지는 과정을 신설하여 대학 졸업예정자, 취준생들의 큰 관심을 받았다.
-
-
[Interview] 클라이언트들의 비공식 사무소, 언오피셜오피스
-
2022.06.20 04:19
| 광고계동향
-
동시대적인 메시지를 담다
클라이언트들의 비공식 사무소, 언오피셜오피스
글 천효진
-
-
[Interview] 브랜드 성장을 돕는 콘텐츠 브랜딩 컴퍼니 ‘빅밴드’
-
2022.06.20 04:05
| 광고계동향
-
시대 흐름에 맞는 최적의 콘텐츠 제작 역량으로
브랜드 성장을 돕는 콘텐츠 브랜딩 컴퍼니 ‘빅밴드’
글 천효진
-
-
[Best Creative] 국민의 입맛을 바삭! 끌어올릴 2022 노랑통닭 바삭대표 편
-
2022.06.20 03:53
| 광고계동향
-
국민의 입맛을 바삭! 끌어올릴
2022 노랑통닭 바삭대표 편
노랑푸드의 치킨 프랜차이즈 노랑통닭이 선거 컨셉의 캠페인을 선보였다. 이번 캠페인에서는 노랑통닭 전속모델 배우 마동석이 노랑통닭의 ‘바삭대표’가 되기 위해 출마한 5개의 선거 캠프 후보 로 등장했다. 각 후보의 공약 소개뿐만 아니라 소비자가 지지하는 후보에게 직접 투표를 진행할 수 있도록 투표 페이지를 마련해 소 비자들과의 소통 강화에 나
-
-
[Culture Insider] 3-4월 문화 소식
-
2022.06.02 04:14
| 광고계동향
-
[BOOK]
어느 마케터의 아카이브
별게 다 영감
현직 기자가 쓴 ‘창업가 수업’은 당근마켓, 스푼라디오, 패스트트랙아시아 등 스타트업 창업자 17명의 이야기를 담았다. 소비자들의 니즈를 정확히 파악하고 성장해가는 ‘오늘보다 내일이 더 기대되는 스타트업’을 일궈낸 창업가들은 과연 어떤 생각을 하고 있을까? 흔히 보는 기업들의 성공 스토리를 넘어 취
-
-
[News Brief] 3-4월 업계 주요 소식
-
2022.06.02 03:24
| 광고계동향
-
예비광고인들의 광고업계 등용문 ‘한국광고아카데미’ 7기 모집
광고업계에서 필요로 하는 실무 능력을 갖춘 글로벌 광고 인재를 양성하는 한국광고 아카데미가 5개월간의 정규과정 개강을 앞두고 오는 4월 25일부터 29일까지 교육생 모집에 나섰다.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 고 한국광고총연합회가 주관하는 한국광 고아카데미는 광고 기획부터 아이디어 발 굴, 광고물 제작, 고객사 제안 등에 이르는
전반적인 실무 과정을 익힐 수 있는 교육을 제공하며 국내 광고계를 대표 하는 현직 전문가들이 각 과정을 지도한다.
5개월 동안 진행하는 교육과정은 광고이론 수업인 전문가 특강, 카피 작 성, 동영상 광고 제작 등 실습을 해볼 수 있는 실습워크숍, 광고주의 프로 젝트에 직접 참여해 볼 수 있는 실무프로젝트, 현업 광고인들의 코칭을 받 을 수 있는 전문가 멘토링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대학생, 취업준비생 등 광고에 관심 있는 누구나 지원할 수 있으며, 올해는 정규과정을 우수한 성 적으로 수료한 교육생을 대상으로 10여 명을 선발하여 광고회사 인턴 채 용을 연계하는 취업반을 운영할 예정이다. 더욱 자세한 사항은 한국광고 아카데미 홈페이지(adacademy.ad.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광고업계에서 필요로 하는 실무 능력을 갖 춘 글로벌 광고 인재를 양성하는 한국광고 아카데미가 5개월간의 정규과정 개강을 앞두고 오는 4월 25일부터 29일까지 교육생 모집에 나섰다.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 고 한국광고총연합회가 주관하는 한국광 고아카데미는 광고 기획부터 아이디어 발 굴, 광고물 제작, 고객사 제안 등에 이르는
-
-
메타버스를 여행하는 어른들을 위한 안내서 3. 판타지 맵 여행하기
-
2022.05.17 05:12
| CHEIL WORLDWIDE
-
“대체 거기서 뭘 하며 노는 거야?”
제일매거진 메타버스 체험기를 통해 우리는 아바타 만들기, 인테리어 꾸미기 등을 함께 해보았습니다. 하지만 체험기를 읽은 주변 어른 세대 동료들은 여전히 궁금증이 많더군요. 주로 메타버스에서 뭘 하고 노느냐는 의문이었습니다. 그래서 이번 메타버스 안내서에선 MZ 세대가 아니어도 쉽게 즐길 수 있는 판타지 맵을 탐험해 볼 예정입니다.
제페토에선 미니 공간 개념으로 다양한 맵이 있습니다. 인증샷 찍는 데 최적화된 맵, 뛰고 구르는 게임에 가까운 맵 등 다양한 맵이 있습니다. 그중엔 판타지 공간을 구현해 놓은 것들도 제법 많은데요. 인기 판타지 맵을 통해 메타버스에서 이용자들이 뭘 하고 노는지. 그리고 추가로 경험을 매력적으로 만들기 위해 판타지 IP를 어떻게 활용하는지 등을 살펴볼 예정입니다.
-
-
[Close up] 2022년 국내 광고 시장 9.3% 성장한 15조 2,842억 원 전망
-
2022.05.03 03:51
| 광고계동향
-
2022년 국내 광고 시장
9.3% 성장한 15조 2,842억 원 전망
제일기획, 국내 총 광고비 결산 및 전망 발표
자료제공 제일기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