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렬 조건 >
발행처 :
등록기준 :
정렬 :
-
-
[Brand] 롯데홈쇼핑, 자체 캐릭터 ‘벨리곰’
-
2022.06.27 05:34
| 광고계동향
-
롯데홈쇼핑, 자체 캐릭터 ‘벨리곰’…
코로나로 지친 시민들에게 통했다!
자료제공 롯데홈쇼핑|글 편집부
-
-
[Commerce] 소비자들의 재출시 요청에 응답, ‘포켓몬빵’
-
2022.06.27 04:51
| 광고계동향
-
소비자들의 재출시 요청에 응답, ‘포켓몬빵’
1998 추억은 그대로 하지만 새롭게!
글 윤민석 과장ㅣSPC삼림 베이커리마케팅팀
안혜민 과장, 김보하 대리ㅣSPC삼립 브랜드커뮤니케이션팀
-
-
[Education] 한국광고아카데미에 예비광고인 200여 명 몰려
-
2022.06.20 04:30
| 광고계동향
-
“디지털 창의 글로벌광고인재 육성”
한국광고아카데미에 예비광고인 200여 명 몰려
글 편집부
한국광고총연합회는 문화체육관광부가 지원하는 글로벌광고인재육성 사업인 ‘한국광고아카데미’ 정규과정에 예비광고인 200여 명이 몰려 4:1의 치열한 경쟁률을 보이며 최종 52명의 교육생을 선발했다고 밝혔다. 특히, 올해는 이들 교육생 중에 우수 수료생들을 대상으로 인턴 등 취업연계까지 이어지는 과정을 신설하여 대학 졸업예정자, 취준생들의 큰 관심을 받았다.
-
-
[Interview] 클라이언트들의 비공식 사무소, 언오피셜오피스
-
2022.06.20 04:19
| 광고계동향
-
동시대적인 메시지를 담다
클라이언트들의 비공식 사무소, 언오피셜오피스
글 천효진
-
-
[Interview] 브랜드 성장을 돕는 콘텐츠 브랜딩 컴퍼니 ‘빅밴드’
-
2022.06.20 04:05
| 광고계동향
-
시대 흐름에 맞는 최적의 콘텐츠 제작 역량으로
브랜드 성장을 돕는 콘텐츠 브랜딩 컴퍼니 ‘빅밴드’
글 천효진
-
-
[Best Creative] 국민의 입맛을 바삭! 끌어올릴 2022 노랑통닭 바삭대표 편
-
2022.06.20 03:53
| 광고계동향
-
국민의 입맛을 바삭! 끌어올릴
2022 노랑통닭 바삭대표 편
노랑푸드의 치킨 프랜차이즈 노랑통닭이 선거 컨셉의 캠페인을 선보였다. 이번 캠페인에서는 노랑통닭 전속모델 배우 마동석이 노랑통닭의 ‘바삭대표’가 되기 위해 출마한 5개의 선거 캠프 후보 로 등장했다. 각 후보의 공약 소개뿐만 아니라 소비자가 지지하는 후보에게 직접 투표를 진행할 수 있도록 투표 페이지를 마련해 소 비자들과의 소통 강화에 나
-
-
#스타트업의 모든 것: 2022년, 스타트업 시장을 좌우할 글로벌 라이징 기술 - 4탄
-
2022.06.17 04:26
| HS Ad
-
" 신 성장동력 유망 아이템을 찾기 위해 해외로 시야를 넓혀보자 "
2022 한해를 장식할 라이징 기술과 아이템을 매월 분야별(①클라우드 플랫폼 서비스②복합 어플리케이션③하이브리드 업무환경④마이 데이터⑤데이터 페브릭⑥생성형 인공지능⑦메타버스⑧NFT 등)로 대표적인 스타트업을 소개하고자 한다. 오늘은 네 번째로 ④마이 데이터에 대해서 알아보자.
-
-
[월간 2022밈] 6월편 ? 여기는 HS 애 드 존 존조로존조로존~!
-
2022.06.17 03:07
| HS Ad
-
6월 밈 모음
1. 따라 하기 쉬운 춤으로 모두가 지글지글 챌린지
2. 김태리의 '거기가 여긴가' 브이로그가 인기! 기획사에서 제작하는 자컨이 인기! 3. 유튜버 사내뷰공업, 하이퍼 리얼리즘 알바 공감 시리즈로 MZ 취향 저격!
4. 내 앞에 있는 안내 근무자의 안내를 따라~ 다~ 젖습니다~ 소울리스좌
-
-
멘탈 케어, 쉼표가 필요해
-
2022.06.17 02:52
| 대홍기획
-
즐겨보는 유튜브 채널이 있다. 영상 속 어느 산골 너와집 마당에서 얼굴 없는 주인이 말없이 요리를 한다. 항아리에서 건져낸 잘 익은 오이지와 직접 갈은 콩국수, 가을볕에 바짝 말린 시래기를 넣어 끓인 감자탕, 함박눈이 내린 날에 담근 동치미까지. 올봄에는 밭에서 캐낸 쑥으로 쑥개떡을 만들었다. 못하는 게 없는 계절밥상 주인장의 진짜 능력은 이 모든 것이 손톱만한 미니어처 요리라는 점이다. 아기자기하고 무해한 영상을 보고 있으면 평화로운 시골집으로 순간이동해 시끌벅적했던 하루의 고단함을 잠시나마 잊게 해준다. 아무 생각 없이 즐기는 힐링 영상이다.
-
-
롯데칠성음료 <별빛 청하 스파클링>
-
2022.06.17 02:44
| 대홍기획
-
2006년 광고 온에어 이후 ‘음식과 잘 어울리고 부담 없는 이미지’로 트렌드와 소비자 니즈에 맞는 TPO를 제시해온 청하! 코로나19 이후 저도주가 새로운 트렌드로 떠오르며 종류도 매우 다양해지기 시작했습니다. 이런 문화 속에서 청하는 새로운 TPO를 이끌어가기 위해 2011년 ‘청하 Dry’ 출시 이후 10년 만에 신제품을 선보였습니다. 바로 청하와 화이트와인 블랜딩 그리고 스파클링의 조합인 ‘별빛 청하 스파클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