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0 건강기능식품 시장·소비자 리포트
- 312호 [2020년 12월] 2021 전망_DIGITAL MEDIA & MARKETING TREND FORECASTING
- 313호 [2021년 1월] 마케터가 주목해야 할 2021 이슈 캘린더
- 2020 렌터카 시장 리포트
- 296호 [Case Study ] Z세대 공략 광고 성공 사례 - 정관장/GS25
- 2021 마케팅 이슈 캘린더
- [메조미디어]2020 화장품 업종 분석 리포트
- [마켓인사이트] 2021 디지털 마케팅 트렌드
- Target Audience 분석리포트 3049 기혼여성
- 2021 디지털 미디어 마일스톤
자료요약
2030 여성을 대상으로 진행된 한국야쿠르트 '유산균이 살아있는 하루야채' 캠페인 자료입니다.
목차
1. 캠페인브리프
2. Creative & Event 분석
3. 캠페인 결과
4. 성공요소
5. Client's Q&A
2. Creative & Event 분석
3. 캠페인 결과
4. 성공요소
5. Client's Q&A
하루야채
성공사례
메조미디어
한국 야쿠르트
캠페인사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