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0 건강기능식품 시장·소비자 리포트
- 312호 [2020년 12월] 2021 전망_DIGITAL MEDIA & MARKETING TREND FORECASTING
- 313호 [2021년 1월] 마케터가 주목해야 할 2021 이슈 캘린더
- 2020 렌터카 시장 리포트
- 296호 [Case Study ] Z세대 공략 광고 성공 사례 - 정관장/GS25
- 2021 마케팅 이슈 캘린더
- [메조미디어]2020 화장품 업종 분석 리포트
- [마켓인사이트] 2021 디지털 마케팅 트렌드
- Target Audience 분석리포트 3049 기혼여성
- 2021 디지털 미디어 마일스톤
목차
DATA ECONOMY
· 산업전망
- 데이터 경제 세대의 도래
- MISSION: 고객데이터를 사수하라
· 미디어 전망
- 데이터에 의한, 데이터를 위한 미디어 서비스
- 데이터로 진화하는 마케팅 미디어
· 소비자 전망
- 데이터 경제 소비자의 데이터 활용법
- 데이터로 라이프 업그레이드
COMMERCE SHIFT
· 산업전망
- O2O의 시대에서 OMO의 시대로
- 독립경쟁에서 연합 경쟁으로
· 미디어 전망
- 바야흐로 콘텐츠 경쟁시대
- 중소상인 지원에 앞장서는 미디어
· 소비자전망
- MZ세대는 성취감을 구매한다
- 이것도 배송이 되나요?
CONTENTS BIGBANG
· 산업전망
- 영상 콘텐츠 BIGBANG
- 웹 콘텐츠 BIGBANG
- 1인 콘텐츠 BIGBANG
· 소비자전망
- 집으로 모이는 콘텐츠
· 미디어 전망
- 빠르게 팽창하는 가상세계
- 가상세계의 엔터테인먼트
· 산업전망
- 데이터 경제 세대의 도래
- MISSION: 고객데이터를 사수하라
· 미디어 전망
- 데이터에 의한, 데이터를 위한 미디어 서비스
- 데이터로 진화하는 마케팅 미디어
· 소비자 전망
- 데이터 경제 소비자의 데이터 활용법
- 데이터로 라이프 업그레이드
COMMERCE SHIFT
· 산업전망
- O2O의 시대에서 OMO의 시대로
- 독립경쟁에서 연합 경쟁으로
· 미디어 전망
- 바야흐로 콘텐츠 경쟁시대
- 중소상인 지원에 앞장서는 미디어
· 소비자전망
- MZ세대는 성취감을 구매한다
- 이것도 배송이 되나요?
CONTENTS BIGBANG
· 산업전망
- 영상 콘텐츠 BIGBANG
- 웹 콘텐츠 BIGBANG
- 1인 콘텐츠 BIGBANG
· 소비자전망
- 집으로 모이는 콘텐츠
· 미디어 전망
- 빠르게 팽창하는 가상세계
- 가상세계의 엔터테인먼트
#2021
#디지털
#미디어트렌드
#전망
#인사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