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0 건강기능식품 시장·소비자 리포트
- 312호 [2020년 12월] 2021 전망_DIGITAL MEDIA & MARKETING TREND FORECASTING
- 313호 [2021년 1월] 마케터가 주목해야 할 2021 이슈 캘린더
- 2020 렌터카 시장 리포트
- 296호 [Case Study ] Z세대 공략 광고 성공 사례 - 정관장/GS25
- 2021 마케팅 이슈 캘린더
- [메조미디어]2020 화장품 업종 분석 리포트
- [마켓인사이트] 2021 디지털 마케팅 트렌드
- Target Audience 분석리포트 3049 기혼여성
- 2021 디지털 미디어 마일스톤
자료요약
- 2016년 2월 전체 PC DA 광고 집행 금액은 약 472.8억 원으로 집계
- 금융, 보험 및 증권 업종, 삼성화재와 현대캐피탈의 꾸준한 광고 집행으로 1위 순위 차지
- 위메프는 꾸준한 판촉 캠페인 집행으로 전월에 이어 1위 순위 유지
- 네이버는 중소기업청, 다음은 위메프, 네이트는 현대캐피탈 광고주가 가장 높은 광고비 보임
- 금융, 보험 및 증권 업종, 삼성화재와 현대캐피탈의 꾸준한 광고 집행으로 1위 순위 차지
- 위메프는 꾸준한 판촉 캠페인 집행으로 전월에 이어 1위 순위 유지
- 네이버는 중소기업청, 다음은 위메프, 네이트는 현대캐피탈 광고주가 가장 높은 광고비 보임
목차
A. 2월광고비현황
B. 온라인매체동향
C. 2월트래픽동향
D. 신규매체& 신규상품
B. 온라인매체동향
C. 2월트래픽동향
D. 신규매체& 신규상품
매체
금융
모바일
트래픽
광고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