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북한의 옥외광고에 관한 탐색적 연구
- 글로벌 기업의 SNS 커뮤니케이션 전략 연구 : 한미 맥도날드 페이스북 팬페이지의 내용분석을 중심으로
- 국내 광고 산업 10년간의 연구 동향 : 2010년에서 2019년 상반기까지
- 시각적 요소의 활용을 통한 SNS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전략에 대한 탐색적 검토 및 소비자 반응과의 연계 : 패션 브랜드의 인스타그램 계정 포스팅에 대한 분석
- 추상 표현주의 도조의 미술사적, 환경적 동인과 특성에 관한 연구
- 광고 정보처리 과정에 관한 연구
- 유튜브 인플루언서의 인도스먼트(endorsement) 영향력에 대한 탐색적 연구 : 인플루언서의 특성, 콘텐츠의 특성, 의사사회 상호작용을 중심으로
- 북한이탈주민들의 미디어 이용과 사회자본 : 신뢰도, 네트워크 그리고 적응도 분석을 중심으로
- CSV(공유 가치 창출)와 PR 가치의 수렴 가능성 및 실천 방향에 대한 탐색적 연구
- Perception of Public Relations Majors and Non-Public Relations Majors on Public Relations Studies and The Industry

빠른검색 | 전체 | 제목 | 저자 | 출처 | 학회/발행처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