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로의 인생에 힘이 되어주는 서로의 보험, 삼성생명
CHEIL WORLDWIDE 기사입력 2019.10.15 12:00 조회 113
   

선선해져 가는 가을! 삼성생명이 새로운 캠페인 영상을 선보였다고 해요. ‘당신은 누군가의 OOO’가 반복되는 30초 분량의 옴니버스 식 구성으로 이루어진 영상에서는 삼성생명이 사회를 변화시키는 모습들을 담았다고 하는데요! ‘서로의 보험’이라는 콘셉트를 내세운 이번 캠페인에서는 인생 금융을 통해 고객의 인생&사회를 변화시키는 삼성생명의 존재감! 실체를 드러내고자 하는 목적을 담았다고 해요. 귀엽고 착한 에너지 뿜뿜 하는 캠페인 영상 보고 힐링해볼까요 우리??  
 
 
 
아이들의 놀이터, 친구의 꽃 길, 누군가의 키다리 아저씨
서로의 인생에 힘이 되어주는 우리는 서로의 보험 
 
  

남자 주인공은 눈치채지 못했지만 슬그머니 우산 안쪽으로 남자를 이끄는 여자. 남자 주인공은 누군가의 첫사랑이죠. 늦은 시간까지 열심히 일하고 갓 퇴근한 아버지가 보이나요? 아이의 발을 갖다 대며 행복하게 웃음 짓는 아버지에게 아이의 발은 지친 마음과 몸에 힘을 불어넣어 주는 핫 팩과도 같은 존재겠죠? 

  

이렇게 ‘우리는 서로의 인생에 힘이 되어주는 서로의 든든한 보험’과도 같은 관계를 맺고 살아가고 있다는 의미를 담은 영상이었어요. 더불어, 우리가 서로서로 힘이 되듯 삼성생명도 고객의 인생에 크고 작은 힘이 되어주는 ‘보험’으로써 우리 곁에 있다는 메시지가 잘 녹아 있는 것 같습니다. 소소한 일상의 모습들이 나열되면서 시청자 입장에서 쉽게 공감이 되는 캠페인 영상이지 않나요?? 마음이 포근해지는 것 같아요~ 
 
사람사랑 공동육아 나눔터, 생명사랑 밤길 걷기, 환아 의료비 지원
실제 삼성생명의 활동들이 녹아 있는 캠페인 영상 

  

영상에는 실제로 삼성생명이 진행하고 있는 사회를 변화시키는 다양한 모습들도 담겨 있는데요. 물감놀이를 하는 장면의 아이들의 놀이터는 신림동에 위치한 ‘사람사랑 공동육아 나눔터’의 모습을 담았고요. 함께 손잡고 힘차게 나아가는 모습이 눈에 띄는 친구의 꽃길, ‘사람사랑 생명사랑 밤길걷기’는 8월 31일 서울에서 실시한 행사 영상을 담아냈다고 해요. 누군가의 키다리 아저씨인 ‘사람사랑 환아 의료비 지원’ 역시 삼성생명의 대표적인 사회 공헌 활동이죠. 

  

영상 초반부에서는 브랜드가 하고 싶은 메시지에 대해서 감성적으로 전달을 하고, 후반부에서는 실제 삼성생명이 진행하는 프로그램을 보여주며 앞서 말한 메시지들을 위해 어떤 노력들을 하고 있는지 말하고 있는 것 같아요. 그렇다 보니 삼성생명이 하는 이야기가 정말 ‘이야기’만이 아니라 실제 노력하고 있는 ‘행동’이구나 싶지 않나요? 보험 브랜드로써 정말 중요한 신뢰감이 팍팍 드는걸요~!! 

  

이번 광고를 기획한 삼성생명의 관계자는 “삼성생명의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을 통해, 삼성생명이 생각하는 인생 금융, 보험의 의미를 고객들에게 전달하려고 했다”라고 기획의도를 전했다고 해요. 고객의 여러 삶 속에서 함께하는 보험이라는 의미가 영상 속에 정말 잘 녹아 있고, 우리에게 잘 전달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여러분은 과연 누구의 보험인가요? 그리고 어떤 이들을 통해 도움을 받고 있나요! 오늘 하루는 서로서로의 관계에 대해서 생각해보며 그 누군가의 소중함을 일깨우며 하루를 시작해보면 어떨까요?? ? 
공동육아 ·  공동육아 나눔터 ·  나눔터 ·  마케팅 ·  밤길걷기 ·  보험 ·  사람사랑 ·  사람사랑 공동육아 나눔터 ·  사람사랑 생명사랑 밤길걷기 ·  사람사랑 환아 의료비 지원 ·  삼성생명 ·  생명사랑 ·  생명사랑 밤길걷기 ·  아이디어 ·  의료비 ·  인생금융 ·  제일기획 ·  지원 ·  캠페인 ·  크리에이티브 ·  환아 ·  환아 의료비 지원 · 
이 기사에 대한 의견 ( 총 0개 )
[Research]2019 PR업계 현황조사
한국광고총연합회는 지난 8월 16일부터 9월 7일까지 총 23일간 '2019 PR업계 현황조사'를 실시하였다. 국내주요 PR전문회사와 광고회사 PR부서들의 현황을 파악하기 위해 매년 실시해온 PR업계 현황조사는 올해 각 사별 인원현황, 주요 업무 및 실적 등에 대해 진행됐다.  그 결과 14개 PR전문회사, 5개 광고회사온라인광고회사 PR담당부서에서 조사에 응답했다.
[Special Issue]11월 11일은 '광고의 날'입니다
11월 11일은 너무나도 유명한 과자Day로만 알고 있겠지만, 훨씬 이전인 1973년, 광고인들의 자긍심을 향상시키고 소비자의 광고에 대한 인식 제고를 위해 선포된 ‘광고의 날’이다. 올해 ‘광고의 날’은 46회째를 맞이했다.
따라하는건 내 스타일이 아니야 - 삼양 큐원
"따라하는건 내 스타일이 아니야" - 젊은 생활의 욕심
[BRAND & COMMUNICATION]사랑이 느껴지는 홈메이드(Homemade) 직접 사랑을 만들어 나가는‘큐원 홈메이드
‘최초 출시’‘, 최다 제품 보유’ 가 중요하지 않던 홈메이드 시장 삼양사의 큐원 홈메이드란 브랜드를 담당하기 전까지는 몰랐었다(30대 후반 남자인 나는 타겟이 아니기도 하고, 가뜩이나 요리/음식에는 관심이 없었기에 당연할 수밖에). 큐원 홈메이드가 2005년 국내최초로 홈메이드 제품을 출시하고, 현재 가장 많은 제품종류를 보유하고 있는 홈메이드 시장의 선두주자라는 사실을. 또한, 이것도 모르고 있었다.
[Research] 2018 광고회사 현황조사
2018 광고회사 현황조사 글·정리 편집부 한국광고총연합회는 지난 2월 21일부터 3월 9일까지 ‘광고회사 현황조사’를 실시했다. 국내 주요 광고회사들의 취급액과 인원현황 등을 파악하기 위해 매년 실시하고 있는 ‘광고회사 현황조사’는 국내 광고회사를 대상으로 진행했으며, 그 결과 총 77개사가 조사에 응답했다. 총 77개 광고회사가 응답한 2017년 총 취급액은 15조 2,098억 원
[Special Issue]11월 11일은 '광고의 날'입니다
11월 11일은 너무나도 유명한 과자Day로만 알고 있겠지만, 훨씬 이전인 1973년, 광고인들의 자긍심을 향상시키고 소비자의 광고에 대한 인식 제고를 위해 선포된 ‘광고의 날’이다. 올해 ‘광고의 날’은 46회째를 맞이했다.
[BRAND & COMMUNICATION]사랑이 느껴지는 홈메이드(Homemade) 직접 사랑을 만들어 나가는‘큐원 홈메이드
‘최초 출시’‘, 최다 제품 보유’ 가 중요하지 않던 홈메이드 시장 삼양사의 큐원 홈메이드란 브랜드를 담당하기 전까지는 몰랐었다(30대 후반 남자인 나는 타겟이 아니기도 하고, 가뜩이나 요리/음식에는 관심이 없었기에 당연할 수밖에). 큐원 홈메이드가 2005년 국내최초로 홈메이드 제품을 출시하고, 현재 가장 많은 제품종류를 보유하고 있는 홈메이드 시장의 선두주자라는 사실을. 또한, 이것도 모르고 있었다.
따라하는건 내 스타일이 아니야 - 삼양 큐원
"따라하는건 내 스타일이 아니야" - 젊은 생활의 욕심
[Research] 2018 광고회사 현황조사
2018 광고회사 현황조사 글·정리 편집부 한국광고총연합회는 지난 2월 21일부터 3월 9일까지 ‘광고회사 현황조사’를 실시했다. 국내 주요 광고회사들의 취급액과 인원현황 등을 파악하기 위해 매년 실시하고 있는 ‘광고회사 현황조사’는 국내 광고회사를 대상으로 진행했으며, 그 결과 총 77개사가 조사에 응답했다. 총 77개 광고회사가 응답한 2017년 총 취급액은 15조 2,098억 원
[BRAND REPORT] 소비자와 교감하는브랜드 아이덴티티 디자인
‘모든 인식은 눈에서 시작된다’고 아리스토텔레스가 말한 것처럼 아이덴티티 디자인은 기업이 소비자에게 브랜드를 인식 시키기 위한 시작이라고 할 수 있다. 오늘날 기업들은 복잡한 경쟁 상황에 직면해 있으며, 그 경쟁 상황의 돌파구로 브랜드 개발이 중요한 화두가 된 지 이미 오래이다. 이제 기업들은 브랜드 또는 기업을 알리는 것에서 더 나아가 소비자와 정서적으로 교감하길 원하고 있으며, 아이덴티티 디자인은 무형의 개념인 브랜드를
[Special Issue]11월 11일은 '광고의 날'입니다
11월 11일은 너무나도 유명한 과자Day로만 알고 있겠지만, 훨씬 이전인 1973년, 광고인들의 자긍심을 향상시키고 소비자의 광고에 대한 인식 제고를 위해 선포된 ‘광고의 날’이다. 올해 ‘광고의 날’은 46회째를 맞이했다.
[BRAND & COMMUNICATION]사랑이 느껴지는 홈메이드(Homemade) 직접 사랑을 만들어 나가는‘큐원 홈메이드
‘최초 출시’‘, 최다 제품 보유’ 가 중요하지 않던 홈메이드 시장 삼양사의 큐원 홈메이드란 브랜드를 담당하기 전까지는 몰랐었다(30대 후반 남자인 나는 타겟이 아니기도 하고, 가뜩이나 요리/음식에는 관심이 없었기에 당연할 수밖에). 큐원 홈메이드가 2005년 국내최초로 홈메이드 제품을 출시하고, 현재 가장 많은 제품종류를 보유하고 있는 홈메이드 시장의 선두주자라는 사실을. 또한, 이것도 모르고 있었다.
따라하는건 내 스타일이 아니야 - 삼양 큐원
"따라하는건 내 스타일이 아니야" - 젊은 생활의 욕심
[Research] 2018 광고회사 현황조사
2018 광고회사 현황조사 글·정리 편집부 한국광고총연합회는 지난 2월 21일부터 3월 9일까지 ‘광고회사 현황조사’를 실시했다. 국내 주요 광고회사들의 취급액과 인원현황 등을 파악하기 위해 매년 실시하고 있는 ‘광고회사 현황조사’는 국내 광고회사를 대상으로 진행했으며, 그 결과 총 77개사가 조사에 응답했다. 총 77개 광고회사가 응답한 2017년 총 취급액은 15조 2,098억 원
[BRAND REPORT] 소비자와 교감하는브랜드 아이덴티티 디자인
‘모든 인식은 눈에서 시작된다’고 아리스토텔레스가 말한 것처럼 아이덴티티 디자인은 기업이 소비자에게 브랜드를 인식 시키기 위한 시작이라고 할 수 있다. 오늘날 기업들은 복잡한 경쟁 상황에 직면해 있으며, 그 경쟁 상황의 돌파구로 브랜드 개발이 중요한 화두가 된 지 이미 오래이다. 이제 기업들은 브랜드 또는 기업을 알리는 것에서 더 나아가 소비자와 정서적으로 교감하길 원하고 있으며, 아이덴티티 디자인은 무형의 개념인 브랜드를
[Special Issue]11월 11일은 '광고의 날'입니다
11월 11일은 너무나도 유명한 과자Day로만 알고 있겠지만, 훨씬 이전인 1973년, 광고인들의 자긍심을 향상시키고 소비자의 광고에 대한 인식 제고를 위해 선포된 ‘광고의 날’이다. 올해 ‘광고의 날’은 46회째를 맞이했다.
[BRAND & COMMUNICATION]사랑이 느껴지는 홈메이드(Homemade) 직접 사랑을 만들어 나가는‘큐원 홈메이드
‘최초 출시’‘, 최다 제품 보유’ 가 중요하지 않던 홈메이드 시장 삼양사의 큐원 홈메이드란 브랜드를 담당하기 전까지는 몰랐었다(30대 후반 남자인 나는 타겟이 아니기도 하고, 가뜩이나 요리/음식에는 관심이 없었기에 당연할 수밖에). 큐원 홈메이드가 2005년 국내최초로 홈메이드 제품을 출시하고, 현재 가장 많은 제품종류를 보유하고 있는 홈메이드 시장의 선두주자라는 사실을. 또한, 이것도 모르고 있었다.
따라하는건 내 스타일이 아니야 - 삼양 큐원
"따라하는건 내 스타일이 아니야" - 젊은 생활의 욕심
[Research] 2018 광고회사 현황조사
2018 광고회사 현황조사 글·정리 편집부 한국광고총연합회는 지난 2월 21일부터 3월 9일까지 ‘광고회사 현황조사’를 실시했다. 국내 주요 광고회사들의 취급액과 인원현황 등을 파악하기 위해 매년 실시하고 있는 ‘광고회사 현황조사’는 국내 광고회사를 대상으로 진행했으며, 그 결과 총 77개사가 조사에 응답했다. 총 77개 광고회사가 응답한 2017년 총 취급액은 15조 2,098억 원
[BRAND REPORT] 소비자와 교감하는브랜드 아이덴티티 디자인
‘모든 인식은 눈에서 시작된다’고 아리스토텔레스가 말한 것처럼 아이덴티티 디자인은 기업이 소비자에게 브랜드를 인식 시키기 위한 시작이라고 할 수 있다. 오늘날 기업들은 복잡한 경쟁 상황에 직면해 있으며, 그 경쟁 상황의 돌파구로 브랜드 개발이 중요한 화두가 된 지 이미 오래이다. 이제 기업들은 브랜드 또는 기업을 알리는 것에서 더 나아가 소비자와 정서적으로 교감하길 원하고 있으며, 아이덴티티 디자인은 무형의 개념인 브랜드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