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식주의자들도 믿고 마시는 착한 비건음료
CHEIL WORLDWIDE 기사입력 2019.10.15 12:00 조회 720
   

최근 들어 동물성 식재료를 배제하는 비건 라이프를 시작하는 사람들이 점점 증가하고 있는데요~! 영국 시사주간지 이코노미스트에서 내놓은 <세계 경제 대 전망 2019>에 따르면 2019년은 ‘비건의 해’가 될 것이라고 전망했다고 해요! 어쩌면 미래의 우리 삶에 비건 라이프는 선택이 아닌 필수가 될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다양한 비건 음식들 중 우리 주위에서 쉽게 구할 수 있는 음료들에 대해 한번 알아볼까요?? 

<매일유업 매일두유 99.89> 
 
 
ⓒ매일유업 

매일두유 99.89는 설탕은 빼고 두유액만을 담아 더욱 가볍고, 건강한 비건 음료입니다! 평소에 건식으로 두유를 챙겨 먹으시는 분들이 있으실 텐데요~ 실제로 일반적인 두유에는 일정량의 설탕이 들어있기 때문에 부담스러울 수 있어요! 매일두유 99.89는 설탕이 들어가지 않은 식물성 단백질로 피곤한 아침 출근길에 가볍게 마시고 싶으신 분들이나 두유 본연의 고소하고 건강한 맛을 즐기고 싶으신 분들에게 부담스럽지 않게 마시기 좋을 음료예요! 

<풀무원 아임리얼> 
 
 
ⓒ풀무원   


풀무원 아임리얼은 착색료나, 착향료, 안정제 심지어 물까지 넣지 않고 생과일과 채소를 그대로 착즙해서 만든 비건 음료예요! 시중에 나와있는 과일음료들은 보통 색소와 인공적인 향료로 만들어진 것들이 많이 있는데요~ 아임리얼은 자연 그대로의 과일과 채소를 담았기 때문에 평소 과일이나 채소를 잘 챙겨 먹지 못하는 분들도 아임리얼과 함께라면 손쉽게 즐길 수 있어요! 

<스타벅스 단호박 라떼 위드 샷>
(두유 변경 및 휘핑 제거 주문시 비건) 
 
  

ⓒ스타벅스 
 
스타벅스는 이미 오래전부터 일부 메뉴 한해서 우유 대신 두유를 선택할 수 있는 옵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최근엔 할로윈을 맞이해 출시된 미국의 스타벅스 인기 한정 메뉴였던 펌킨 스파이스 라떼가 한국에도 출시하여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한국식으로 재해석된 ‘단호박라떼 위드샷’ 또한 두유로 변경하고, 휘핑을 제거할 시 비건 음료로 즐길 수 있다고 하네요! 특히 스타벅스의 푸라푸치노용 시럽은 기본적으로 ‘일반’과 ‘라이트’가 있고 모두 동물성 성분이 들어가지 않았다고 해요~ 
 
최근엔 ‘아몬드 바나나 블렌디드’를 처음 공식적인 비건 음료로 선보이기도 하며 소비자들의 니즈에 맞춘 다양한 시도를 하고 있는 스타벅스! 앞으로는 어떠한 제품들로 소비자들을 만족시켜 줄지 기대됩니다! 
 
지금까지 소개 드린 음료 외에도 최근 트렌드에 따라 많은 브랜드에서 비건들을 위한 제품들을 출시하고 있는데요~ 비건 식품은 꼭 채식주의자가 아니더라도 육류 위주의 식습관으로 영양 균형이 깨진 현대인들에게도 좋은 건강식품이에요! 내 건강을 챙기기 위해서라도 가볍게 마시는 음료부터 시작해 보시는 건 어떨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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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케팅도 사회적 거리두기” ‘언택트(untact) 마케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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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bsinthe(압생트), 마주(魔酒)에 얽힌 오해와 진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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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lumn] 광고의 미래
광고계가 미래에 대한 불확실성으로 몸살을 앓고 있다. 그런데 이런 고민은 우리만 하고 있는 것은 아니다. 세계 굴지의 광고인들이 모이는 IAA나 미국 4A 콘퍼런스에서도 모이기만 하면 광고의 미래에 대해 심각하게 토론하고 있다. 또한 아시아 광고업협회 이사회에 참석한 이사들도 한결같이 광고계의 어려움을 이야기하고 있었다.   디지털이 몰고 온 변화다. 전통매체 활용이 감소하면서 광고회사 수익률은 떨어지고 있다. 광고 수주를 위한 출혈 경쟁으로 비용
디지털 시대의 이야기 방식
횡단, 초월, 주파, 전이의 의미를 가진 트랜스(Trans)와 미디어(Media)의 합성어인 ‘트랜스미디어’는 미디어 경계를 넘나드는 컨텐츠와 서비스를 의미한다. 영화 ‘다크나이트(2008)’는 ‘조커(2019)’ 전에 개봉했다. 두 영화의 모티프인 악의 근원은 자기연민으로, 출구를 찾지 못한 연민은 세상을 향한 증오로 표출된다. 조커에서는 그 끝이 브루스 웨인(배트맨)에게 향함을 암시하는 장면이 있다. 이 장면은 두 영화를 잇는 연결점이자 이야기 분기점으로 조커는 다크나이트 이후 개봉했으나, 이야기 구조상 다크나이트의 전편인 프리퀄에 해당한다. 조커는 다크나이트 세계관의 트랜스미디어 컨텐츠인 것이다. 중국 내 상영 없이 R등급 최초 10억 달러 이상의 흥행을 거둔 조커는 하나의 이야기가 또 다른 이야기와 결합해 시너지를 만드는 트랜스미디어 전략의 전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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