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렬 조건 >
발행처 :
등록기준 :
정렬 :
-
-
데이터 전문가에서 고객 경험 전문가로, CXM 센터 정지현 센터장 인터뷰
-
2020.11.12 12:00
| HS Ad
-
당신이 어디서 제품 및 브랜드 정보를 얻어서 가격을 비교하고 어떤 결제수단으로 어떻게 구매하는 지까지, 이 모든 것은 광고인에게 소중한 '데이터'입니다. 과거의 마케팅은 데이터를 단편적으로 다루거나, 정성적/정량적 조사에 의지했는데요.
-
-
코드제로 A9 ‘셜록’ 패러디 1,000만 뷰 돌파! HS애드 최승원 CD팀 인터뷰 출처
-
2019.10.18 12:00
| HS Ad
-
지난 8월 말, LG전자 공식 유튜브 채널에 방문자가 폭증하면서 서서히 낯선 기운이 감지되기 시작했습니다. 그 중심에 서 있는 것은 LG전자의 무선 진공청소기 ‘코드제로 A9’의 새로운 캠페인 영상 ‘CLEAN HOMES’. 셜록에 대해서는 엄격한 기준을 가진 셜록 덕후 ‘셜로키안’들에게도 ‘패러디 맛집’이라고 인정받은 대박 영상인데요. 오늘 HS애드 블로그에서는 ‘CLEAN HOMES’ 캠페인의 일등공신, HS애드 최승원 CD와 정승용 아트디렉터, 김종환 선임AD, 김은경 카피라이터, 강병길 카피라이터를 만나 콘텐츠 탄생 전반의 이야기를 들어봤습니다.
-
-
아이디어 넘치는 청춘들의 합집합! 16명의 신입 광고인을 만나다
-
2019.08.05 12:00
| HS Ad
-
'초심을 잃지 말라'는 말이 있습니다. 어떤 일을 처음 시작할 때의 마음가짐을 끝까지 가져가라는 격언인데요. 그만큼 초심이 성공을 좌우하는 중요한 열쇠라는 의미를 담고 있죠. 오늘 HS애드 블로그에서는 광고라는 필드에 처음 발을 내딛는 신입사원의 '초심'을 들어보려고 합니다. 여러분의 마음을 톡톡 튀는 크리에이티브로 터치할 신입 광고인들의 이야기를 지금 만나보시죠
-
-
고객의 일상을 5G로! HS애드 어벤져스 인터뷰
-
2019.05.30 12:00
| HS Ad
-
사람들에게 2019년 가장 뜨거운 이슈를 묻는다면 모두가 입을 모아 '5G'를 외칠 것입니다. 그만큼 세계 최초로 상용화된 5G는 사회 전 분야에서 이슈가 되고 있는 기술이죠. 특히 소비자들은 LG유플러스 5G만의 차별화된 콘텐츠와 LG V50 씽큐(ThinQ) 듀얼스크린의 찰떡 궁합에 큰 만족감을 보이고 있는데요. 오늘 HS애드 블로그에서 소개해 드릴 TF는 우리의 일상을 바꾸는 LG 5G를 우리의 일상에 전달하는 사람들입니다. 5G가 '오지는' 서비스라고 자신 있게 말하는 사람들. HS애드의 5G TF팀을 함께 만나보시죠.
-
-
애드인에게 듣는 진짜 광고 이야기, HS애드에 온라인 스토어의 길을 묻다
-
2019.04.30 12:00
| HS Ad
-
혹시 최근에 어디에서 물건을 구매하셨나요? ‘구경은 매장에서 구매는 클릭으로’ 라는 말이 있을 정도로 온라인 쇼핑 시장이 매년 급상승하고 있습니다. 유통기업들은 ‘한국판 아마존’을 꿈꾸며 온라인 사업을 강화하고 있으며, 전통적으로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판매가 이뤄지던 가구, 가전도 온라인을 통한 쇼핑 비중이 늘고 있습니다. 소비자들의 온라인을 통한 구매 활동이 늘어남에 따라, 온라인 스토어에서 제품을 어떻게 마케팅 할 것인가 또한 중요해지고 있습니다. 이에 HS애드 블로그에서는 온라인 스토어 마케팅을 전담하는 OSM(Online Store Management)팀의 이야기를 통해, 애드인이 말하는 이커머스의 현주소를 들여다봅니다.
-
-
애드인에게 듣는 진짜 광고 이야기, HS애드에 퍼포먼스 마케팅을 묻다
-
2019.03.25 12:00
| HS Ad
-
개인화된 디바이스가 대중화됨에 따라, 이를 통해 ‘데이터를 어떻게 마케팅에 활용할 것인지’가 마케팅의 화두가 되고 있습니다. 오늘 HS애드 블로그에서는 HP(Hybrid Planning)팀과 함께 애드인이 말하는 퍼포먼스 마케팅을 소개합니다.
-
-
[INSIDE/PEOPLE] 카피라이터, 광고 아티스트가 되다 - CD열전 #15 김진원 CD 인터뷰
-
2018.12.21 12:00
| HS Ad
-
‘LG 오브제’와 ‘LG 시그니처’. 둘 다 들으면 누구나 알 만한 LG전자의 프리미엄 가전 브랜드입니다. 두 브랜드 모두 광고에서 각 제품만의 독창적인 미학을 담아낸 것으로도 유명합니다. 그리고 이들은 또 하나의 공통점을 지니고 있습니다. 바로 HS애드 OTR 사업부 김진원 CD의 손을 거쳤다는 사실이죠.
-
-
[INSIDE/PEOPLE] 광고의, 광고에 의한, 광고를 위한 광고인 - CD열전 #14 김동현 CD 인터뷰
-
2018.12.03 12:00
| HS Ad
-
사랑에도 유통기한이 있다는 이야기, 들어 보셨나요? 불같은 사랑을 촉진하는 호르몬인 뉴트로핀(Nutropin)은 3년 이내에 내성이 생겨 연인을 '권태기'로 이끈다고 합니다. 사랑이 이런데 일에서는 오죽할까요? 오랫동안 같은 업종에 종사하다 보면 느슨해지거나 '번아웃 증후군'에 빠지는 경우가 많습니다. 무엇이든 금방 질리는 것이 사람이기에, 초심을 유지하기란 결코 쉬운 일이 아니죠.
-
-
[INSIDE/PEOPLE] “우리는 언제나 답을 찾을 것이다. 늘 그래왔듯이” - CD열전 #13 박인규 CD 인터뷰
-
2018.10.29 05:21
| HS Ad
-
최근 HS애드를 견학하고자 하는 학생들 사이에 화제가 되는 인물이 있습니다. ‘그분의 강의를 꼭 듣고 싶다’는 요청이 폭주하고 있다는 소식인데요. 그 주인공은 바로 2016년 SSG.COM ‘쓱’ 캠페인에 이어 최근 '쓱어'로 유명한 SSG.COM 광고를 만든 박인규 CD입니다. CD가 되지 않았다면 지금쯤 미술 선생님을 하고 있을 것 같다며 환하게 웃는 이 사람. 박인규 CD를 HS애드 블로그에서 만났습니다.
-
-
[INSIDE/PEOPLE] 광고인의 나침반이 가리키는 그곳, CD열전 #12. 최승원 CD 인터뷰
-
2018.10.05 12:00
| HS Ad
-
‘이게 뭔가요? 어떻게 사용해야 하나요?’ 한 인터넷 게시판을 뜨겁게 달군 유저의 게시물이 있습니다. 질문자가 첨부한 이미지는 바로 다이얼형 전화기. 한 온라인 게임의 ‘힌트 찬스’에 나온 것이었습니다. ‘1-5-7 다이얼을 돌리면 힌트가 나옵니다’라는 말이 이미지 아래 써 있었죠. 댓글을 단 유저들은 크게 두 부류로 나뉘었습니다. ‘이 물건을 난생 처음 본다’는 사람과 ‘다이얼형 전화기를 모르는 세대가 됐구나’라는 사람으로요. 이처럼 시대는 빠르게 바뀌고 있습니다. 이전에 겪어보지 못한 변화 속으로 뛰어드는 광고인의 크리에이티브는 어떤 방향으로 나아가야 할까요? HS애드 CD열전 열 두 번째 주인공, 최승원 CD의 이야기를 들어봅니다.
출처: http://blog.hsad.co.kr/2623 [HS애드 공식 블로그 HS Adzine]